식신원정대

대전 대흥동 로로네베이커리

아싸라비야 2023. 1. 11. 14:09

원래 계획은 다른 곳에 가려고 했는데
수영 끝나고 너무 배가 고파서 거기까지 갈 수가 없었다.
그래서 다른 날 먹으려고 했던 샌드위치 먹으러 가보았다.

영업시간참고
불이 켜져 있으면 들어와도 된다 하셨으나 해당영업시간이 아니면 물어보고 들어가야 할 것 같다

빵 나오는 시간참고

마들렌이나 휘낭시에도 평이 좋았다
뭐 무슨 빵이든
빵은 무조건 맛남ㅋㅋ

크림치즈호떡도 궁금하다.
크림치즈 들어간 것치곤 맛없기가 쉽지 않지

호두롤은 다음에 꼭 먹어봐야지
단팥, 생크림이 들어간 달콤함 나도 느끼고 싶다
찹쌀마롱은 밤이 들어가 있다

구운 고로케도 맛있다더라.
시오빵은 일찍 나왔나?
안내문은 12시쯤 나온다고 돼있었는데 많이 나와있네

육쪽마늘빵은 진리다

바질토마토가 맛있다고 해서 다음에 먹어볼 것이다
아 먹어볼 게 너무 많구나

음료 참고
아침시간에 천 원 할인도 해주심

배민에서 개업이벤트(?)로 음료 무료증정 보기만 하고 시켜보진 못했다.
한 달 지켜만 보다가 사본 것 같다ㅋㅋ

11시 좀 넘어서 간 거라
샌드위치는 오늘 만든 건 줄 알았는데
어제 거라며
오늘 만든 게 곧 나온다 해서 기다렸다.
당일생산 당일판매 원칙이나 남으면 다음 날 판매하기도 하겠지?..
근데 샌드위치는 좀 의외다.
아니면 디피용일지도 모르고

평일만 할인되지만
난 음료 마실 곳이 있어서 주문하지 않았다
14시까지라 점심때도 할인받을 수 있어서 좋다.
커피뿐만이 아니라 모든 음료네

이걸 보고 회원가입도 했는데
50만 원은 써야 포인트를 쓸 수 있겠다
현금이면 25만 원 쓰면 되겠다
소금빵 첫 구매 시 적립 안된 포인트는 나중에 영수증 챙겨가기로 했다.
앗.. 휴대폰 결제내역도 보여줄 수 있건만
생각을 못했다
뭐 다음에 갈 거니까

내가 주문한 카프레제샌드위치 5.0

성심당에서도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크루아상보단 이게 당겨서 주문했다.

3개입인데
중간 것이 왜 그리 컸나 했더니
치즈랑 토마토가 한 세트 더 들어가 있었구나!
좋아요♡
ㅎㅎㅎ

카프레제를 좋아하기도 하고
근데 소스가 좀 더 있었으면 좋았을걸 아쉽다.
그래도 건강한 맛에 채소가 들어가서 아삭아삭한 식감이 좋다.
다음엔 다른 거 먹어볼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