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신협 디지털OTP라는게 있다길래 만들러갔다
이용어도 인터넷찾아봐서 앎
어쩌다가는 지점인데
낯선얼굴이 앉아있다
인사를 건네도 답이 없다
예전 그자리주인은 친절하긴했던거같은데
새로운주인은 영...
직급도 있어뵈던데
직급자가 창구로 내려와서 불만인건지
다른 직원에 비해 서비스수준이 낮게 느껴진다
게다가 집에와서 빡친건
인증번호만 달랑적어주길래
앱접속하면 해당창이 바로 뜨는줄알았더니
아니였다
당황하며 은행을 다시가야하나 덜컥했지만
인터넷찾으니 다나와ㅋ
정말다행이였다
창구에서 해주려고했는데 와이파이가 안되서 집에가서 한다고 했거든
그럼 메뉴라도 적어주던가
민원접수할까하다가
어쨌든 해결했으니
귀찮고피곤해서 패쓰했다
난젊어서 알것같아서 안적어줬나보다
다른고객한텐 안그러겠지
그러지않았으면 좋겠는데
틈날때 접수해야하나..
서비스수준이라면 주관적이라
조심스럽긴한데
이건 업무적인거라
업무요청할때도 용어를 몰라서 어버버했는데
그런 나같은 사람한테 용어라도 같이 적어줬으면 좀좋았겠냔말이지
하여튼 요즘 자격증공부하면서
서비스라는것을 다시 생각해보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