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고등급식 자이언트함박스파게티_도토리묵사발

Posted by 아싸라비야
2021. 7. 21. 23:56 식신원정대

gs25앱에서 우리동네딜리버리행사쿠폰이 들어왔다
배달쿠폰3천원,상품쿠폰5천원
1만원이상주문시 배달인데
다음날 아침거리가 없어서
도시락도 같이 주문했다

아래 보여지는건
하루 아닌, 한끼라는 점 얘기해둔다

G고등급식 자이언트함박스파게티 5.9

김민지 영양사가 공동개발했다고해서
궁금해서 주문했다
700칼로리정도

스파게티가 다른 편의점도시락보다 맛있었다
반찬이 아닌 부메뉴라 그런지
편의점도시락 간만에 먹는데 생각보다 괜찮았다

함박스테이크도 비주얼보다 더 맛있다
웬만한 함박스테키보다 맛있었다
야채가 없어서 아쉬웠지만
고기좋아하는사람은 좋아할듯
그나마 오이피클이 있어서 먹기가 좀 나았다

난 20프로 할인으로 먹어봤는데
정가주고 먹긴 편의점도시락치곤 가격이 쎈데,
근데 함박이랑 스파게티가 맛있어서
그정도 가격 감당하고 먹운거같다

내가 기대했던 묵사발3.9
김치는 강순의 명인의 배추김치
오호

여기에 참기름추가된다
묵사발에 참기름 들어가는줄몰랐다

육수붓고 아이스컵부어 먹으면된다

김은 무슨 김이랬는데
기억이 안난다
묵사발 맛이다
간편하게 먹기 괜찮았다
묵사발 생각날때 먹을 것 같다

스테이크먹다 느끼하면 묵사발국물마시고ㅋㅋ
이것만 해도 900칼로리넘는데
여기에다가
순우유모닝빵 100원딜로 구매해서
고것도 4개정도 먹었나보다
1개당 88칼로리정도봤는데
총 1300칼로리정도를 한끼에 먹었다

모닝빵에 함박스테이크넣어먹고
소시지도 넣어먹고
맛있긴하더라
맛없을수없는조합

근데 너무많이 먹었지
그래서 점심은 안먹으려했는데
온장고에 넣어둔 밥이 있어서
맵고 맛있는 대성집 김치랑 같이 먹으니
술술 넘어간다
정말 맛있었다
지금도 생각하니 그 매운맛에 군침돈다

저녁은 배불러서 패쓰
운동하고 잘때쯤되니 배고픈생각이드네
그렇게 먹어놓고 배고프다니
떼끼!!

내일은 남은 간장치킨에 청양고추와
모닝빵 같이 먹어야지
일찍일어나서 먹으려면 언능자야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