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남원) 서남만찬

Posted by 아싸라비야
2018. 9. 29. 00:00 식신원정대

전북 남원) 서남만찬


저번 남원여행때도 먹었다는 일행과 같이 간 서남만찬

1시반쯤인가갔는데 테이블이 한두개 남았었다

우리 들어오고나선 그뒤엔 살짝 줄서있더라

 

주문하고 만들어서인지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린다

그사이 여기저기 사진찍고 얘기하고



영업시간 참고



주문할때 볶음밥같이 시키면 

오징어볶음 위에 밥올려놓고 김가루랑 참기름을 뿌려주나보더라


오징어볶음이라 터질수 있어서

앞치마를 꼭 하라고 되어있다


드디어 나온 우리의 오징어



다른테이블은 평안했는데

우리만 오징어테러사건- -

1차 전조증상이 보이더니

2차 대폭발;;;;


데인 사람은 있었지만 다행히 살짝스쳤나보다

그덕에 오징어는 좀 늦게 먹었지만

그래도 아직 뜨끈뜨끈한 오징어

살짝 매운 듯했는데

먹다보니 괜찮아졌다.ㅎㅎ


밥은 인원수대로 시키면 공기밥 추가 무료라길래

공기밥1개는 기본에 1개추가도 무료인줄 알았는데

잘못이해했나보다ㅎㅎ


반찬은 1회리필이 가능하다길래

뭐 대단한 반찬 주나했더니

꼭 그런것도 아닌듯

그래도 그중에 두개는 리필..ㅎㅎ


서비스는 별로였지만

맛이 괜찮으니 또 온거 아니겠나싶기도

근데 난 글쎄요...ㅎㅎ

이정도 맛은 대전에도 있시오

이정도 서비스에 굳이 또오고싶지않다

그리고 이렇게 폭발할 정도의 음식은 위험해서라도 먹고싶지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