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가오슝)렌츠탄 마트 賀康生鮮超市

Posted by 아싸라비야
2017. 12. 26. 00:00 여행스케치

대만가오슝)렌츠탄 마트 賀康生鮮超市


No. 741, Huasia Rd, Zuoying District, Kaohsiung City, 대만 813


오전 9:00~오후 10:30
https://goo.gl/maps/nbWQEB3Ftt82

이 마트때문에 굳이 걸어갔던 곳
숙소주변에 마트를 못봐서
굳이 여기서 낑낑.ㅎㅎ

야시장과일이 맛이 없는건지
여기 과일이 맛이 없는건지
비교하고 싶었다

가는길에 얘뻐서 찍어보았다


마트에서 아이스크림 먹으며 돌아가는길 

길이 헷갈린 길마스타

현지인에게 물어보고 가는데

그 현지인 뭔가 의뭉스럽다

부녀지간같았는데

딸에게 물어봤서 답을 얻고 가는데

아빠가 그 길 맞냐고 되묻는 분위기


일단 뒤로하며 가고 있는데

오토바이를 타고 우리쪽으로 와서 

정정된 길을 알려준다

감사하여라.ㅠㅠ

어법이 맞는진 모르겠지만

페이창 씨에씨에라고 하고 싶었을정도


그렇게 돌아온 숙소에서오픈

상세내역은 기억을 더듬어...

타이완맥주 3개  한개당 30원대쯤

구아바 1개

사과 1개 22원?

밀크티 25원

리엔우 6개입 69원

귤같은거 4개

귤비슷한거 4개

용과 1개

아이스크림 2개 15원정도?


사진엔 없지만 

야시장 용과는 맛있었는데

이번건 맛이없다.왜지?

잘못골랐나. ㅠ


연두색은 구아바

고소함이 있다고 어느분이 그랬는데

난 느껴지질 않는다

그냥 무먹는 느낌?

구아바 너~~어 누가 망고유혹하래!!

맛도 없는게.ㅠㅠ

오해할 뻔 했잖아...

 

귤같은모양에 크기가 좀  큰거는 귤맛

근데 속에 씨가 있다

심지어 하나는 곰팡이같은게ㅜㅜ

겉은 멀쩡했는데..

현지인들 많이들 사가길래 사봤는데

14개에 100원이였고 1개당 20원안됐던가..

개당가격은 기억이 안나..

 

귤비슷한건 껍질이 얇아서 까기힘듬

레몬인줄알고 식겁했다가

귤비슷한맛인데  큰 귤같은것보단 맛났다

 

아이스크림은 빵바레 같은 느낌의 우유맛

둘다 맛있을수밖에없는 맛ㅎ

 

봉지값까지포함해서 373




리엔우야시장이랑 똑같은 느낌

수분만 많은 밍밍한 사과의 아삭함..

근데 이 입맛에 길들여졌나

맛있게 느껴진다

리엔우 넌 행운아야

이 맛없는 과일틈 사이에선 네가 귤같은거 다음에 최고다.ㅎㅎ




대만 과일 맛없을때 온 내탓이지 뭐

아님 내가 과일을 잘 못골랐거나;;;;


비스켓은 나가는 길에 슬쩍보고 누가크래커인줄 알고 35에 구매했으나

그냥 크래커..ㅠㅠㅠ

다음부턴 잘보자.

한글도 잘못보는데 중국어를 슬쩍보다니..


다들 까르푸니 드럭스토어니 잘찾아가는데 내눈엔 마트가 이곳 한곳뿐이였다.
마트찾기너무 힘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