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도마동 홍식이돈까스 무한리필

Posted by 아싸라비야
2020. 2. 9. 09:40 식신원정대

성인 7.9
11~15시까지 영업
네이버엔 월요일 휴무라고한다

들어가니 테이블은 많진않았고
4인석 7개정도될까?
음식담는곳도 뷔페치고 좁은 ㄷ자형식이였다
부산스러운 실내
뷔페는 다그렇겠지만 공간이 협소하다보니 유독 그렇게 느낄수 있을것 같다

홀담당자가 없으면 자리에서 먹고있다가 나오시면 계산하고 먹으면되나보다
선불이라던데 홀,주방 같이 하시나보더라

정말 정신없으실것같더라
주방에서 일하랴
음식리필할거 있으면 얘기하랴
다먹고 나가면 테이블치우랴

경양식돈까스 두툼과 얇은거,치킨까스,생선까스가 있고
우동,매운떡볶이, 버터빵이 있었다

우리가 갔을땐 치킨과 생선까스뿐이라
그거먼저 담아서 먹다가
경양식 바로 나와서 담았다

우선 돈까스가 기름이 쫙 빠져서 나와서 좋았다
산내였나 거기 돈까스 무한리필은 기름이 너무 많아서 별로였는데
여긴 방금한것도 충분히 기름을 빼고주시니
담백(?)하게 먹을수있다
튀김옷도 얇았다

근데 빵가루를 직접 으깨서그런지 겉표면이 거칠다
이건 소스를 부으면 완화될것같다

우린 접시 재사용하겠다며 그릇에 소스를 따로 담아서 찍먹을 해서 그렇게 느꼈을지도모른다
소스듬뿍찍어먹으니 괜찮았던거같기도하다
소스는 강하지않아서 좋기도 하면서
맛있다는 생각이 안들었다

생선은 동태살인데 칼로 썬다기보단 으스러지는 느낌이라
하나 통째로 들고 소스에 찍어먹어도 괜찮을것같은 느낌이였다
역시 타르타르소스가 맛있다

치킨은 양념소스를 놓았는데
난 경양식이나 타르타르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었다
버터빵 갈라서 샐러드넣고
치킨까스 자른거 넣어먹으면 치킨버거완성
버터빵이라 맛있더라
크림수프에 찍어먹어도 맛있다고하더라

경양식은 두툼과 얇은게 있다는걸
먹다가 메뉴를 보고 알게되었다
가져올때 원하는걸로 골라오면 될것같다

우동은 면을 조금씩해서 내놓으시나부다
없어서 못먹고있다가
나갈쯤 나와서 맛을 봤는데
면이 쫄깃했다
역시 바로한게 맛있다
뷔페에서 먹은 우동 중 최고였다

떡볶이는 아쉽게도 요리하는중에
우린 돈까스로 배가 불러서 나왔던지라 못먹었다

별도 시간제한은 없다
다른분이 문의하니 얼마나 드시겠냐며 그런건 없다고하시는거같더라

찾아보니 방송나온게 1월이더라
그래서 그랬나 대기줄이 좀 있었다
그땐 함박스테이크도 있었던 모양인데..
벽에 붙은 방송화면사진에 있었다고한다
난 내뒤에 있어서 잘보지못했다

소스가 내입맛엔 아쉬웠지만 가격대비 괜찮았던 집
돈까스에 우동땡길때 생각날것같기도하다

배불리먹고 도마큰시장둘러보면되겠더라

'식신원정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대흥동 새마을식당  (0) 2020.02.11
대전 선화동 백금당  (0) 2020.02.10
대전 대흥동 스테이블  (0) 2020.02.08
대전 대흥동 라이커블  (0) 2020.02.07
대전 탄방동 디저트공작소  (0) 2020.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