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자1차접종 후기

Posted by 아싸라비야
2021. 7. 28. 21:34 일상생활등

한밭체육관이라 어딘가봤더니
걸어간다면
한밭수영장쪽으로 가는게 더 가까운것같다
지도상 나왔던거 같긴하네

오후3시 예약이라
시간가까워질때쯤 가니까
문진표(?)작성
견본도 있으니 보고 작성하면 된다

그럼 손소독하고
발자국을 따라서 접수처로 가서
문진표랑 신분증 낸다
접수 후 다시주시면
체온측정

음료수는 반입금지
체온이 높으면 15분뒤 대기했다가 다시 잰다
낮이라 무지 뜨거워서
양산쓰고 갔는데 그게 정상체온 나오는 팁이아닐까싶다

양산 안 쓴 일행은 체온 높다고 15분뒤로 밀려났다ㅜ
그만큼 시간도 딜레이

이제 의사선생님 만나서 불편한데있는지 다시 확인받고
아프면 약먹는데 하루에 3알까지만 먹으라고 했던거같지?...
나 왜 벌써 기억이 가물가물ㅜㅜ
가슴통증,답답하면 바로 병원가야하고
다른증상은 일주일이내에 없어진다고하셨다
3일에서늘어났나부다ㅜ

그리고 나서
번호표주시며 접종대기
어디앉으라고 자리안내까지 해주신다
선택장애가 있어도 고민하지않도록ㅋㅋ

간호사선생님이 주사놔주시는데
알아서 왼쪽팔에 놓아주심
대부분 오른손잡이라 그렇게 세팅한것같다
당일샤워하지말고 문지르지말라고했다

그렇게 따꼼하게 맞고
15분타이머가 있는
이상증상 살펴보는 의자에 앉아 대기

신분증을 걷어가서
확인서를 받아다주신다
2차접종할때 가져와야하는듯

같이간 일행기다리느라 15분더 있었다
혹시 이상증상있으면 소방관님들도 있으니
신속하게 대처가 되니까

가는길에 잊지말고 얼음물챙겨가기
더운데 얼음물은 사랑입니다

3시20분쯤맞고
4시쯤 약을 미리먹었다
증상있으면먹으랬는데
두통은 너무싫어서..
서방정이기도했고
근데 찾아보니 서방정은 오래간다는것뿐
약효과나타나는시점은 동일하다하네..

현재까진 팔저림?그런거뿐이없다
근데 온신경이 팔에 가있어서 ㅋㅋ

그리고 가슴이 좀 찌릿하다 말고를 반복하다가 말았다
가슴답답하거나 아프면 병원바로 가랬는데
괜찮아지는듯하여 패쓰했다
이게 나중에 어떤 결과를 보일지는 몰라서 무섭긴하다

다음날
주사맞은팔만 근육통만 있다
저녁쯤되니 근육통도 조금씩 줄어들고있다
내일은 운동할수 있는 상태가될까?
오늘도 팔만빼고 복근이나 허벅지운동은 가능할듯했으나
회복핑계겸 겸사겸사 쉬었다

3일째되는날
근육통은 줄어들었으나
운동은 쉬었다
혹시모르니까

4일째도 근육통이 약간남았으나
더이상 운동을 쉬는건
핑계인듯하여
운동시작
팔운동만 빼고 다른 운동은 했다

'일상생활등'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들뜬 시트지 붙이기  (0) 2021.07.31
얇고두꺼움  (0) 2021.07.30
대전 은행동 아라헤어  (0) 2021.07.28
티타니아 손발톱영양제_feat.11번가  (0) 2021.07.24
백신주사 예약  (0) 2021.0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