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아산) 신천탕

Posted by 아싸라비야
2018. 6. 27. 00:30 여행스케치

충남 아산) 신천탕


아산스파비스를 갈까하다가 스파는 안하고 온천만 할거라

다른 곳을 찾았다

물이 좋다길래 가본곳


내가 찾아본 다른 곳보다 요금도 저렴하다

노천탕은 없어서 아쉬웠지만...

여탕은 열탕,냉탕,편백나무탕, 이름모를탕이 있었고

폭포마냥 떨어지는 물을 맞을 수 있는 곳도 있었다


발바닥맞으면 대박 시원

어깨등은 난 좀 아프더라


자리가 많지않아서 기다려야한다

제한 시간도 없어서 앞사람 마음.- -

난 한참 기다렸다


대기의자가 하나있었는데

거기 앉아있던 대기자가 입장(?)해서  앉으려는 찰나

건너편에서 할머줌마가 뛰어오더니,

건너편에서 기다렸다며 자기순서랜다- -

엄마랑 같이온지라 분쟁을 피하고 싶기도 했고,

서서 기다리기 힘든 나이같아 그말을 믿어주고 껴줬다


근데 난 체험차 간거라 기다린시간에 비해 너무 짧게했다

그럴줄 알았으면 그 할머줌마한테 

내가 서서 기다리기 시작할때 말해주지 않았으니

난 잠깐 체험만할거라 먼저하고 내드리겠다 말할껄 그랬다

하긴 그땐 짧게할지 몰랐겠지만...ㅋㅋ


여름날씨라 그런지 사람도 생각보다 많지 않고,

(그래도 주말이라 많았지만)

물도 괜찮았던 거 같으나,

온천을 많이 다니지 않은 나는 잘 모르겠다

그래도 갔다온 날은 피부가 더 좋은 거 같긴하다.ㅎㅎ


장점 : 아산스파비스나 아산관광호텔(?)보단 저렴한 비용, 온양온천역과 가까운 위치

단점 : 노천탕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