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탄방동) 미세노센세

Posted by 아싸라비야
2018. 9. 4. 00:00 식신원정대

대전 탄방동) 미즈노센세

 

주말 6시쯤 다되서 갔더니 대기가 있었다

기다리며 영업시간, 휴식시간, 휴무를 찍어본다

토요일은 휴식시간 없이 운영하고

일요일은 쉬는구나



6번째로 들어갔다

그 앞에 바로바로 자리나서 걱정했던 것보단 덜 기다린듯

기다리면서 메뉴판 봐도 될듯한데

안에 들어가서야 메뉴판을 보여준다


3단계커리는 1천원추가

2단계도 그런지는 모르겠다

근데 메뉴판엔 그 내용이 눈씻고 찾아봐도 없다

주문할 때도 알려주지 않는다

계산할때 그 사실을 알았다.

뭥미...



난 1단계 커리로

밥커리는 리필가능. 

2,3단계커리는 그 커리로 리필해주는지까진 모르겠다

별도로 얘길 안해서 그런지 3단계 커리시킨애도 1단계 커리로 리필을 해주더라

 

파채 무료인데 얘기 안해서 안뿌려줌

튀김은 별도 접시에 달라고하면 이렇게 나온다


 

튀김이 깨끗하고 바삭하다

근데 고로케 3.5

왜케 비싸했더니 크게 하나 나온다ㅎㅎ

근데 순수감자라 덜 달다.ㅎ


치즈튀김이 갑

치즈가 녹기전에 냠냠


근데 튀김옷이 뾰족해서 보긴 예쁜데 먹긴 아플수도.ㅎㅎ

새우는 3개에 3.5. 저렴하다했더니  단새우 느낌.

통통한 새우는 아닌듯

커리와 함께 먹는거라 간은 거의 안된 것 같다

 

간만에 기다려서 간 식당이고나

화장실은 남녀공용

별도의 키나 번호를 알려줬던 거 같다

생각만큼 깨끗하진 않으니 참고하시라

카페에서 화장실 갔다올껄 후회했었음.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