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은행동) 성심당

Posted by 아싸라비야
2018. 2. 13. 00:00 식신원정대

대전 은행동) 성심당


아침에 일어나니 꼬르륵

대충 준비하고 나갔다

빵먹으러


9시 반쯤이라 그런지 샌드위치는 적었다

그래서 다른 빵도 같이 사서

과소비를....ㅋㅋㅋ



정겨운 성심당 



타지점 위치

좀 흔들렸다..

아니 많이 흔들렸나...ㅎ



내가 산 빵

크림치즈화이트번 사진은 제대로 못찍었다.ㅠ



불고기 파니니

불고기와 양파의 조합

양파맛이 좀 쎄긴했는데

난 생양파를 안좋아해서...

그래서 얼추 먹을만.

파니니의 맛을 잘 모르는 나지만

그래도 먹을만했다



토요빵

예전에 맛있다고 익히들어서

근데 이게 두번째 구매

ㅎㅎ

포장해오면서 저 위의 노란것들이 막 떨어지고ㅠㅠ



토요빵 단면

이래서 쫀득쫀득 맛나다.


장점 : 대전의 명물 성심당. 빵투어하기 좋다. 무슨 빵을 고르든 성공하리라. 구입후 바로 먹고싶으면 2층 성심당 테라스키친으로 올라가서 커피와 같이 먹어도 좋다. 

단점 : 주말에 사람이 많아서 너무 북적대니 오전에 가는게 좋은데 오전 8시~ 9시 반까진 빵이 생각외로 많이 없다. 그래도 유명한 튀김소보로나 부추빵은 있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