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흥동 황제돈까스

Posted by 아싸라비야
2021. 4. 8. 20:20 식신원정대

돈까스소스라고 분명 써있는데
생선까스 시켜놓고 소스주문했던..
사장님의 그표정을 잊을수가 없다ㅋㅋ

생선까스는 잘안먹다보니,
타르타르소스가 올라가는걸 잊고있었다

월요일은 휴무이고
영업시간은 못찍었다

위 황제돈까스,아래 생선까스

돈까스에 매운맛소스먹을껄그랬나
점심때 탕수육먹어서 일부러 생선시켰는데
원래 느끼한거 좋아하는데
2끼 연속 튀김먹으니 좀 느끼해서
김치한접시 다비웠다

추가반찬은 셀프라
귀찮아서 안펐다
몇점부족했던지라
다 살찌는 이유가 있다

사장님이 서비스로 미린다도 주시공
단골인 일행이 다먹긴했지만ㅎㅎ
계산후 마이쮸도 센스있게 각각 다른맛으로
일행수만큼 주셨다
둘다 식탐이 대단해보였나
맛다른걸로 싸우지않도록 배려주심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