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선화동 맛집_아임일리터 IM1L

Posted by 아싸라비야
2021. 8. 15. 22:32 식신원정대

자몽주스M 3.8
민트초코스무디L 5.5

아침에 커피는 먹어서(디카페인이지만)
1L를 좋아하시는 분 덕에
여길 얼마나 자주가는지
벌써 적립금이...
담에 사용해야지ㅋㅋ

자몽주스 얼음덜넣어달랬다
시럽도 빼달라는게 깜빡
시럽이 들어가는진모르겠지만ㅋㅋ
어쨌든 자몽맛 가득하니 맛있었다

알고보니 자몽홍초는 아니겠지요?ㅋㅋ

민트초코는 너무 민트가 약하다는 일행의 소견
민트안좋아하는 나는 느껴지던데
물론 약하게(?)느껴지나
그래도 민트는 민트다

다른날가서
수박주스M 4.0
텀블러를 좀 큰걸 가져갔는데
얼음 덜 넣고 시럽 빼달랬는데
어째 예전보다 양이 많아보이는 느낌은 모지?
이래서 텀블러 큰걸 갖고 다니는갑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