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볼로피자

Posted by 아싸라비야
2023. 2. 12. 14:20 식신원정대

처갓집은 까이고
근처 피자로 주문했다

팔자피자 R 24.5
종류별로 다 먹을 수 있는 팔자

도우색부터 건강하다
치즈볼도 동일한 색
리뷰이벤트로 받은 치즈볼부터 치즈 굳기 전에 먼저 냠냠

같이 온 오이&무피클, 갈릭디핑/랜치소스, 핫소스
느끼해서 핫소스 뿌리고 피클 같이 먹었다

베이컨 너무 느끼하고 돼지 냄새가 나서 핫소스 필수
다음엔 절대 거를 것

옥수수는 옥수수피자소스와 다른 것 같다
옥수수피자가 더 맛있었던 느낌

새우는 큰 새우라 좋다
그래도 느끼해서 핫소스 뿌림
여긴 랜치소스 뿌려야 더 맛있었나 봐
쉬림프, 스파이시치킨피자엔 랜치소스가 들어가나 보네

핫스파이시치킨은 의외로 맛있었다
페퍼로니도 괜찮았고
마지막으로 하와이안
입가심으로 먹기 좋다.

예고편 같은 피자ㅎㅎ
베이컨 빼고 괜찮았다
종류별로 먹었으니 다음엔 하나 선택해서 먹어봐야지
아주 배부른 점심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