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먹은 것

Posted by 아싸라비야
2022. 3. 26. 16:58 식신원정대

어제 남은 홍게죽 1/2와 전복죽1/3 먹고
비오는 거릴 걸었다

근데 바람이 아주 강했다
한 30초정도됐을까?
와 그 짧은 거릴 못걷겠더라
괜히 나왔다싶더라
그래도 그 구간지나니 바람이 잠잠해졌다

그렇게
개운하게 씻고왔는데
비도 그쳤더라
조금 늦게 나올껄ㅋㅋ

어제 남은 허니자몽블랙티도
따뜻한물 데워서 리필해서 마셨다
좀 떫었다
어제 잉글랜드 티백을 너무 우렸었나?
그래도 먹을 만 했다

남은 동그랑땡 다시 구워둬야할것같아서
팬에 뚜껑덮고 구웠다
13개정도
굽고나니 따뜻할때 먹고싶어서
점심 겸
한개씩 입에 넣고 백번은 씹어먹었다
턱이 아플 정도로
맛녀들 생소고기먹방을 보며 맛있게 씹었다

케찹찍어서 더 맛있게 먹을껄
왜 지금 생각났을까?ㅎㅎ
그럼 맛있어서 적당히씹고 넘겼을지도 몰라

플레인요거트도 먹었다
장염이라면 먹어서는 안되는 유제품
괜찮아진듯해서 시도했지

근데 소화가 안되는 느낌
과식했나싶다

그러면서 배고픈 느낌이 든다
시간을 보니 배고플 시간이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