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꼬마유부초밥

Posted by 아싸라비야
2022. 3. 27. 18:19 식신원정대

오늘아침엔
삶은계란,닭가슴살소시지2개 다 먹고
느즈막히 4시넘어서 유부초밥해먹었다

국민가격세일할때 구매했는데
3묶음이라 넘 많다했는데
어찌저찌 잘쓴것같다

14장 2인분
재료참고

칼로리참고

역시 나트륨이 많아야 맛있다고 느끼는걸까
290칼로리는 밥빼고 유부초밥만인듯ㅎㅎ

이렇게 만들면됩니다
밥을 좀 많이 넣은 거 같아서
가쓰오부시액은 밥에 넣었다

개봉하면 3가지가 있다

유부,초밥소스,건더기
초밥소스 찢다가
분수쇼할뻔..
초밥소스가 벽어디에
창문어디에
물건 어디에 묻어있는지도 찾지못했다...ㅜㄴ
잘잡고 찢으시길!

탈이 나서 죽먹다 처음 먹는 일반식이라
양배추와 당근 쪄서
갈아넣은것과 같이 섞었다

가쓰오부시액과
초밥소스와 건더기뿌리고
잘 비벼준다

그리고 유부피에 잘넣어주면 완성

아래는 양배추만
위는 당근도 같이 갈아넣어서 색이 좀 다르다
근데 원본은 너무 맛없어서보여서 보정
그래도 맛없어보이지만ㅎㅎ

소화도 잘되라고
양배추남은게 있어서
같이 갈아 넣었다
원래면 안넣지
이렇게 진밥도 안좋아하지

꼬마라는게 왜 붙었는지모르겠다
원래 유부는 더 컸던가
기억이 나지않는다
근데 오늘은 참으로 맛있었던 유부초밥!

유부초밥 두번에 거쳐 11개는 먹은것같다
카스타드,보리과자,페레로로쉐초코렛,
약과2개,오뜨까지 많이도 먹었네..
과다먹다가  차라리 밥을 먹자싶어서
초밥먹은거ㅎㅈㅎ
그렇게해서11개먹었다

결코, 적게 먹은게 아니네
움직이지도않고 먹기만 한 하루